도서 검색결과

  • 시립도서관

  • 작은도서관

  • 스마트도서관

통합검색

자료검색

상세검색
"엔트리" 검색결과 27권 입니다.
출력건수 정렬방식
  1. 도서

    코딩맨 엔트리. 10, 최후의 결전
    저자 이준범 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다산어린이
    • 발행년 2022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송62코-10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2. 도서

    코딩맨 엔트리. 9, 디버깅의 반격
    저자 이준범 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다산어린이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송62코-9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3. 도서

    코딩맨 엔트리. 8, 업그레이드
    저자 이준범 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다산어린이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송62코-8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4. 도서

    코딩맨 엔트리. 7, 디버깅 VS 버그킹덤
    저자 이준범 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다산어린이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송62코-7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5. 도서

    코딩맨 엔트리. 6, 돌아온 히어로의 대활약
    저자 송아론 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다산어린이
    • 발행년 2020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송62코-6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6. 도서

    코딩맨 엔트리. 5, 차원 여행
    저자 송아론 ; k프로덕션 [공]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다산어린이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송62코-5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7. 도서

    코딩맨 엔트리. 3, 초보 유저
    저자 송아론 ; k프로덕션 [공]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다산어린이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송62코-3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8. 도서

    코딩맨 엔트리. 2, 히어로의 탄생
    저자 송아론, k프로덕션 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다산어린이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송62코-2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9. 도서

    코딩맨 엔트리. 1,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
    저자 송아론, k프로덕션 [공]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다산어린이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송62코-1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10. 도서

    엔트리로 인공지능 만들기 : 함께 만드는 미래 AI 초등 코딩 컴퓨팅 사고력
    저자 김민정 지음
    • 출판사 마린북스
    • 발행년 2022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4.7-김38엔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11. 도서

    엔트리 인공지능 with 햄스터 로봇 : 엔트리와 햄스터 로봇으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
    저자 강윤지 [외]지음
    • 출판사 영진닷컴
    • 발행년 2021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강66엔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12. 도서

    (초등부터 중등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) 엔트리와 40개의 작품들
    저자 전진아, 김수연 공저
    • 출판사 앤써북
    • 발행년 2023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전78엔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신착도서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13. 도서

    인공지능, 게임을 만나다 : 교과융합 엔트리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
    저자 홍지연 지음
    • 출판사 Youngjin.com(영진닷컴)
    • 발행년 2021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홍78인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14. 도서

    (혼자서도 척척!) 초등코딩 엔트리 = Elementary coding by entry : 무작정 따라하기
    저자 곽혜미, 에이럭스 미래교육연구소 지음
    • 출판사 길벗
    • 발행년 2022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-길44길-1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아동자료실
  15. 도서

    모두의 엔트리 = Entry for everyone : with 엔트리파이선 : 코딩! 블록으로 이해하고 파이썬 코드로 익힌다 : 즐거운 프로그래밍 경험
    저자 김슬기, 김성훈 지음
    • 출판사 길벗
    • 발행년 2017
    • 청구기호 005.1-김57모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종합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16. 도서

    코딩맨. 09 : 엔트리 :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, 디버깅의 반격
    저자 이준범 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스튜디오다산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9-9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
    • 자료실 시립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17. 도서

    코딩맨. 08 : 엔트리 :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, 업그레이드
    저자 이준범 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스튜디오다산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9-8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
    • 자료실 시립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18. 도서

    코딩맨. 10 : 엔트리 :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, 최후의 결전
    저자 이준범 글 ; 김기수 그림
    • 출판사 스튜디오다산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9-10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
    • 자료실 시립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19. 도서

    알고와 리즘의 코딩 모험 : 앤트리는 가라~ 난 직접 코딩한다!
    저자 미야자키 마코토 글 ; 고향옥 옮김
    • 출판사 상수리(맥스교육)
    • 발행년 2019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미63알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20. 도서

    (송쌤의) 엔트리 코딩학교 = Entry coding school
    저자 송상수 지음
    • 출판사 Jpub(제이펍)
    • 발행년 2017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7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
    • 자료실 시립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21. 도서

    (엔트리로 배우는) 초등 코딩 : 무작정 따라하기
    저자 지은이: 에이럭스 코딩교육연구소, 곽혜미
    • 출판사 길벗
    • 발행년 2018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6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
    • 자료실 시립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22. 도서

    Why? 코딩 워크북 :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. 2 애니메이션. 2
    저자 글: 홍지연 ; 신갑천 ; 정진희 ; 안진석 ; 천대건 ; 그림: 이영호
    • 출판사 예림당
    • 발행년 2016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와68ㅇ-2
    • 소장기관 안정작은도서관
    • 자료실 안정작은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23. 도서

    Why? 코딩 워크북 :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. 1. 기초. 1
    저자 홍지연 글 ; 이영호 그림
    • 출판사 예림당
    • 발행년 2017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와68ㅇ-1
    • 소장기관 안정작은도서관
    • 자료실 안정작은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24. 도서

    Why? 코딩워크북 :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. 2, 애니메이션
    저자 신갑천 ; 그림: 이영호
    • 출판사 예림당
    • 발행년 2016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예68W-2=2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25. 도서

    Why? 코딩워크북 :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. 1, 기초
    저자 홍지연 ; 그림: 이영호
    • 출판사 예림당
    • 발행년 2016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예95W-1=2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26. 도서

    Why? 코딩워크북 :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. 2, 애니메이션
    저자 신갑천 ; 그림: 이영호
    • 출판사 예림당
    • 발행년 2016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예95W-2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  27. 도서

    Why? 코딩워크북 :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. 1, 기초
    저자 홍지연 ; 그림: 이영호
    • 출판사 예림당
    • 발행년 2016
    • 청구기호 아동005.1-예95W-1
    • 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(죽림)
    • 자료실 충무 아동자료실
    • 자료상태 : 대출가능 예약불가
    • 상호대차 : 신청하기

1페이지 / 총 1페이지

NO  PAGE NO PAGE 1 NO PAGE NO  PAGE